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 질문

  • 주문취소 및 환불 안내

    주문 취소가 가능한 경우


    - 당일 주문건이면서 오후 6시 이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 취소 의사를 밝힌 경우

     

    - 주문을 하였으나 품절된 상품이라고 안내를 받은 경우

     

    - 주문을 하였으나 지연되는 상품이라고 안내를 받는 경우 (상황에 따라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 전일 주문건 또는 당일 주문건이나 오후 6시 이후에 취소의사를 밝힌 경우

     

    - 위탁배송이면서 2가지 상품 이상을 주문하였으나 일부 상품이 품절된 상품이 되었다고 안내를 받았을때

       품절된 상품을 제외한 다른 상품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실고객님께서 전체취소를 요청하셔서 회원님의 업체에서 실고객님께 전체취소를 하였어도 

        저희측에서는 품절된 상품만 취소되며 이외 상품은 수령인정보가 회원님의 업체정보로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안하고 회원님이 임의로 취소하는 경우

     

    - 위탁배송시 실고객님께서 회원님의 업체측으로 배송전에 취소의사를 밝혔을 경우

      (회원님의 업체에서에서는 실고객님께 취소처리는 가능하나 저희측은 발주가 들어간 상태이므로

        이 경우에는 취소가 절대 불가능하며 수령인정보 회원님의 업체정보로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환불은 예치금 또는 계좌로 환불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1~3일이내로 환불처리됩니다.

     

     

  • 업체 / 위탁배송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업체주문일 경우


    - 일반주문과 동일하게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뒤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건이 입금확인이 되어 상품준비중단계에 있을 경우 취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부득히하게 취소/변경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당일 주문건에 한해 오후 6시이전에 고객센터(1522-8879)로 연락주세요



    - 기본배송비는 2,800원이나 수량, 무게에 따라 배송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3,000/ 도서산간:5,000)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될시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위탁배송주문일 경우


    - 위탁배송은 상품이 출고시 송장에 보내는분 정보가 회원님의 업체명, 업체고객센터번호, 업체주소로 배송됩니다.

     보통 회원님이 가입할시 기재한 정보로 기재되어 발송이 되고 있으며 다른경우 게시판에 꼭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일반주문과 동일하게 주문이 들어온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뒤 결제를 해주시면 되십니다.



    - 주문건이 입금확인이 되어 상품준비중단계에 있을 경우 취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부득히하게 취소/변경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당일 주문건에 한해 오후 6시이전에 고객센터(1522-8879)로 연락주세요



    - 배송비는 1건당 2,800원이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입금계좌 : 국민은행 501001-04-331527 최정윤(제이와이스타일) (제주도:3,000/ 도서산간:5,000)



    - 위탁주문작성시 성함/연락처/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발송된 부분은 저희에게 어떠한 책임이 없습니다.



    - 위탁배송시에는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JY스타일측으로 불가능하며 업체측에서 직접 수령하여 처리를 해주셔야 하십니다.

      (불량 /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만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모든 주문은 선입금/후발송 으로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 준비기간은 1 ~ 5일정도 소요되며 그 이상으로 지연이 되거나 상품이 품절이 된 경우에는 업체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위탁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 사업자회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사업자회원으로 선택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시며 이때 사업자번호가 필수로 기재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회원인증 관리자가 회원정보에서 사업자 번호 확인후에 인증처리를 해드립니다.

    (확인가능한 시간은 평일 AM.10:00 ~ PM.6:00입니다)

  • 왜 입고날짜가 변경되거나 품절이 되나요?

    입고날짜가 변경되는 이유

    입고날짜는 아래 상황에 따라 변경이 됩니다. 

    공장의 상황. 중국현지 날씨. 해양의 날씨. 세관의 검열 등으로 본래 입고날짜보다 1-2일 늦어질수 있습니다.

    기본 입고기간은 1-3일정도 소요가 되시며 지연이 될경우 일주일정도는 소요됩니다.



    ★품절이 되는 이유

    왜 품절인가요? 라고 물어보시면 저희측에서 답변을 드릴수가 없어 난감합니다ㅠㅠ

    당연히 주문을 했는데 품절이라고 하면 화나실만 합니다.

    수많은 거래처와 거래를 하기때문에 그때 그때 재고 상황이 변하고 여유를 두고

    제작을 하더라도 하루하루빠지는 재고수량이 틀려 종잡을수가 없어 품절되는 경우가 발생을 하고있습니다.

    계절 시즌 변경이 될 시기에는 마무리단계(즉 단종되는제품들)의 제품들 같은경우에도 더이상 제작을 하지 않기 때문에 남아있는 재고로 판매를 하다보니 품절되는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런부분은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릴께요~! 이러한 상황이 되지 않도록 저희쪽에서도 빠른 재고파악으로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교환 / 반품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사업자회원인경우에는 변심인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불량 / 오배송일경우에는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꼭 상품수령후 일주일안에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22-8879)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업체주문일 경우

     - 불량 / 오배송일 경우에만 교환처리가 가능하며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불량일경우에는 JY스타일로 상품입고후 재 확인절차를 거쳐 불량여부가 정확하게 판단이 되며 불량이 아닌 경우 고객님부담입니다.)

     - 꼭 상품 수령을 한 뒤 7일 이내로 JY스타일측으로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위탁배송일 경우

     - 불량 / 오배송 경우에만 교환처리가 가능하며, JY스타일측으로 꼭 연락을 주세요!

       (불량일경우에는 JY스타일로 상품입고후 재 확인절차를 거쳐 불량여부가 정확하게 판단이 되며 불량이 아닌 경우 고객님부담입니다.)

     -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일시에는 JY스타일측이 아닌 회원님의 업체측으로 상품을 수령하여 재고소진을 직접해주시면 됩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배송비는 2,800원입니다

    제주도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배송비가 발생하며 제주도 3,000원 도서산간지역 5,000원이 추가로 붙습니다.


    ※ 상품 수량이나 무게에 따라 추가배송비가 발생할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항은 별로로 연락을 드립니다.

  • 이미지 사용은 가능한가요?

    - JY스타일내의 모든 상품이미지 사용은 무료입니다.


    - 상품상세페이지 접속하여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이미지 저장하여 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 세금계산서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저희쪽으로 세금계산서 요청시 발행받으실수 있습니다 [상품가격에 부과세 포함]

    세금계산서 요청시 QnA 게시판에 '사업자등록증/이메일주소' 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의무화로 인해 매달 10일까지 계산서 발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시에 세금계산서 발행은 안되며 한달 총합으로 발행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업체는 Q&A 게시판에서 문의선택을 세금계산서발행으로 선택하여 남겨주시면

    글 확인후 발행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0일 마감으로 인해 매달 늦어도 9일까지 문의글을 남겨주시길 바라며 그 이후에 남겨주신 경우 다음달로 이월되어 발행됩니다.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